본문 바로가기
두들's 맛집

[수원 망포] 예쁘고 맛있는 수원 영통구 수플레 맛집, '라헬의 부엌'

by 두들이따 2022. 5. 1.
반응형

수원 망포 라헬의 부엌

 

안뇽하세용!

두들이가 와쪄염 ^0^

 

오늘은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수플레 맛집 후기를 가져왔어욥
내돈내산이고! 블로그 시작하기 전에 다녀왔던 곳이라 사진이 많지 않은 게 살짝 아숩네요 ㅜㅜ
그치만 그만큼 설명을 자세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앗! ㅎㅎㅎㅎ

 

라헬의 부엌을 알게 된 건
인스타그램에서 녹차라떼랑 수플레 사진을 보게 되었고
녹차덕후인 두들이는 호로록 홀려버렸지 뭐에요

 

그래서 검색해보았는데, '라헬의 부엌'이라는 곳이 여러 군데 있더라구요.
그 중에 두들이가 간 곳은 수원 망포점이였어요.

라헬의부엌 수원망포점

 

위치는 요기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1883877911

 

라헬의부엌 수원망포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00번길 21 101호 (영통동 1106)

place.map.kakao.com

  주소지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00번길 21 101호 (영통동 1106)입니당!
그런데 수인분당선 망포역 2번 출구 코앞에 있고, 지점명도 '수원망포점'이네요?! 띠용!!
무튼 망포역 2번 출구로 나와서 뒤로 돌아 코너를 돌면 분위기가 무척 좋은 라헬의 부엌이 나온답니당

 

라헬의 부엌 수원 망포점

 

작년 12월 초순에 다녀왔던 라헬의 부엌 수원 망포점 모습이에요!
12월에 걸맞게 작은 트리와 전구로 꾸며진 모습이 귀엽고 따스하죠♡

 

라헬의 부엌 수원 망포점

 

구석구석에 섬세한 손길이 닿은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올망졸망한 양초들로 줄을 세우고 어울리는 소품들이 함께 모여 있었어요
5월이 된 라헬의 부엌 모습은 어떻게 변해 있을지 궁금해지네용

 

망포 수플레 맛집 라헬의 부엌

 

원래 감성적인 맛집이나 카페에는 꼭 이렇게 사진 찍기 좋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지요
'찍어라! 여기에서! 인증샷을!' 빠바박!!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자리에 앉아서 셀카를 찰칵찰칵 찍으면 그냥 막 잘 나오더라구욥?!
배경은 하얗고 깨끗한데다가 하늘하늘한 커튼이 있고 크리스마스 느낌나게 리스가 걸려 있어서
사진을 찍으면 누가봐도 "나 겨울에 이렇게 예쁜 데서 감성넘치는 데이뚜 했어여~ 이히히히~"하는 느낌이 나용

 

 

그런데 두들이는 너무 너무 배가 고팠어여....
공복의 두들이는 매우 난폭하거든용 ㅎㅎㅎ^,,^


라헬의 부엌이 원래도 대기가 길다고 해서 '주말이니까 웨이팅을 피할 수 없겠다' 생각하고 12시쯤엔가 도착했어용
자리는 꽤 많이 있어서 자리가 나길 기다리는 일은 없었는데, 주문을 하고 메뉴를 받기까지가 꽤 오래 걸리더라구요..
음료는 20분 정도 기다려서 먼저 받을 수 있었어요!

라헬의 부엌 시23라떼 아인슈페너

 

녹차 말차 덕후인 저는 라헬의 부엌 시그니처인 시23라떼(7,500원)를, 남자친구는 아인슈페너(6,300원)를 시켰어요
둘 다 찐했고, 시23라떼에 올라간 아이스크림도 바로 녹지 않고 쫀득꾸덕했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였지만 보통 인스타 감성 카페에서 비슷한 가격이지만, 양이 아쥬 적은 걸 생각하면 비교적 적당하다고 볼 수 있겠어요~

 



하지만 배고픈 두들이는 너모나 지쳐갔고...
시간은 하염없이 흘러가.... 1시간이 되어갈 때 쯔음.... 받았어요....T.T
흐어엉 너무나... 힘든 시간이였답니다우...

 

라헬의 부엌 수원 망포점 수플레 브런치

 

비주얼 보이시나요...?  퐁신퐁신한 수플레....?!!!
달지 않은데 단 맛이 나는 부드러운 수플레와 짭짜롬한 소세지의 궁합은 누구나 아는 단짠조합이죠♡
수플레 한 입, 소세지 한 입, 수플레 한 입, 샐러드 한 입 하다보니까 금방 다 먹어버렸어요!

 

음료도 수플레도 맛있었고, 망포역 바로 근처에 이렇게 인테리어 예쁘고 감성적인 카페를 많이 못 보았는데 라헬의 부엌은 망포역 2번출구로 나와서 5분도 안 되는 거리에 있어요!
수원 망포에 놀러온 친구가 있다면 호다닥 데려가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접근성 최고 bb

재방문 의사는 확실히 있는데, 군것질을 해서 완전 공복이 아닌 상태로 가서 기다려보아야겠어욥 ㅎㅎ
인기가 너무 많은 라헬의 부엌 ㅜㅜㅜ

후기 끄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