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들's 맛집

[수원 망포] 망포역 근처 내돈내산 맛집 '전티마이베트남쌀국수'

by 두들이따 2022. 5. 2.
반응형

망포 전티마이베트남쌀국수

 

안녕하쩨윰

두들이 와쩨윰!!!!

 

 

저 두들이는
쌀국수를 좋아합니다!

 

으헤헤 그래서 사실 쌀국수를 먹으려던 날이 아닌데, 망포 하얀풍차가 있는 골든스퀘어 1층에 들어선 순간!!
쌀국수 향에 취해 문을 열고 들어가 자리에 앉아버렸습니다?

수원 망포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매장

 

찌인한 향이 도저히 거부할 수가 없더라구욥..?
"날 먹으러 오지 않으면 후회할거다!!"이런 느낌으로 쌀국수 냄새가 제 코를 빡! 때리고 지나가는 바람에 들어갈 수 밖에 없었어용 ㅎㅎㅎㅎ

 

위치는 여기에요!

 

http://kko.to/ZMnpQ3Swf

 

전티마이베트남쌀국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95

map.kakao.com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95 골든스퀘어 108호 (우)16689  지번망포동 28-2
운영시간 : 매일 10:40 ~ 21:00
대표번호 : 031-203-4929

 

 

 
 

망포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실내

 

매장이 크진 않지만 깔끔하고 곳곳에 빨간색 포인트 인테리어가 있어서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느낌이 팍팍 나더라구요~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망포점에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도록 되어 있었어요!

 

망포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메뉴

 

이렇게 메뉴가 사진으로도 걸려 있었고,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 기다리면 번호가 뜨지요
그리고 주방에서도 "어쩌구 저쩌구 시키신 분 나왔습니다~"하고 알려주셔서 놓치지 않고 바로 가져갈 수 있었어요

 

수원 망포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셀프서비스

 

  요즘은 키오스크 도입으로 셀프 서비스가 늘었지용


전티마이 베트남쌀국수 망포점에서도 셀프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었고, 수저부터 가위, 앞접시, 물, 음료 등등이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쌀국수 전문점에 가면 양파절임 많이 먹는 사람 저 뿐인가유..? ㅎ... 양파절임 너무 좋아요 ♡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수원 망포점 육수

 

배가 고픈 두들이는 모다?
아주 흉포하다

 

꾸수한 육수를 홀짝 홀짝 마시면서 쌀국수가 나오길 기다려봅니당
육수만 맛봐도 이 집이 맛집인지 설렁설렁하는 집인지 느낌이 딱 오잖아용?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육수는 딱 맛보고 "오 여기 기대된다"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수원망포점

 

칠리소스에 붙여진 '많이 매워요'에서 느껴지는 친절함 ㅋㅋㅋ > <

저런 소소한 친절이 은근 귀엽고 기분이 좋은 거 같아요
모르고 홀라당 넣었다가 맵찔이인 두들이 기함하면 어떡해유 ㅜㅜ
물티슈는 1회용 말고 저렇게 캡 물티슈가 있어서 꺼내서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전티마이 망포점 메뉴

 

두들이는
프리미엄 쌀국수(5,500원)와 스페셜분짜(10,500원), 그리고 콜라(1,500원)를 시켰어요~
여기서 주의할 점!!!
키오스크에 분짜스페셜분짜가 있었어요
그런데 분짜 사진에는 고기가 없고 스페셜분짜 사진에는 고기가 있는거에요?
그래서 당연히 고기가 있는 스페셜분짜를 시켰는데 나중에 벽면 사진을 보니까 분짜도 고기가 있더라구욬ㅋㅋ
스페셜분짜는 바로 양이 좀 더 많은 곱빼기 개념의 분짜였답니다 낄낄
양이 많으면 더 좋쥬 ^0^

 

전티마이 프리미엄 쌀국수

 

흐아아 드디어 나왔어요!
매장에 손님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쌀국수는 빠르게 나왔어요
11시 53분에 주문했는데, 12시 4분에 받았으니 10분만에 나왔네요!

 

수원 망포 쌀국수 맛집

 

후... 늘 느끼는 거지만,
포스팅은 꼭 배가 부를 때 해야 해요...ㅜㅜㅜㅜㅜ

글 쓰면서 그 맛있었던 맛이 생각나서 엄청나게 배가 고파지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
뿌에에엥 ㅠㅠㅠㅠ 배고파 ㅜㅜㅜㅜㅜ

 

수원 망포 전티마이베트남쌀국수 프리미엄 쌀국수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양파와 고기, 숙주, 쌀국수 요 조합으로 한 번에 딱 집어서 입에 왕!! 하고 먹으면...
아시죠..? 다 아시는 맛이잖아요..? 그런데 이미 아는 맛이라 안 먹어도 된다는 다이어트 명언은 절대 이해할 수가 없다고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는 맛이니까 더 먹고 싶은거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포 전티마이 베트남쌀국수 스페셜분짜

 

분짜도 나왔습니다요
쌀국수 나온지 한 3분? 있다가 바로 나온 거 같아요
스페셜분짜인만큼 쌀국수 양도, 고기 양도, 채소 양도 푸짐했어요!

분짜는 볼 때마다 색조합부터가 구미를 당기는 거 같아요!
입맛이 당기는 조합! 군침이 도는 조합!
자 이제 내 입으로 들어와랏!!!

 

망포 쌀국수 전문점 전티마이베트남쌀국수

 

보이시나요??
푸짐한 쌀국수의 양이!?!!
저거 다 먹었어여 ㅎㅎㅎㅎㅎㅎ 이히히히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스페셜분짜

 

고기도 푸짐하고 불향이 아주 맛있었어요
한 입에 쏙 넣기 좋은 크기로 다 잘라주셨는데, 혹시라도 더 자르고 싶다 하시는 분은 셀프 코너에서 가위 가져다가 자르시면 되게쯤니당

 

수원시 영통구 쌀국수 전문점

 

두들이는 이렇게 한입에 모든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숟가락에 면과 고기, 채소를 쌓아 올려 소스에 콕! 찍어 먹는 것을 좋아해요! 한 입에 왕 넣고 먹다보면 고기의 불맛과 소스의 상큼함, 쌀국수의 고소함까지 크 bb

재방문의사 200%인 망포역 쌀국수 맛집 전티마이베트남쌀국수 망포점 후기였습니다!

끄으으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