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들's 맛집

[고양 행신] 행신역 근처 회덮밥 맛집 '연어가게' 내돈내산 후기

by 두들이따 2022. 5. 15.
반응형

 

안녕하쩨윰!
두들이 와쩨윰 > <

 

두들이는 싱싱한 회가 올라간 회덮밥을 좋아해용
그런데 행신에 자주 가던 회덮밥 맛집이 없어져 버렸어요 ㅜㅜㅜ

그래서 아주아주 슬퍼하며 회덮밥 먹고 싶은 마음을 꾹꾹 눌러 참던 차에 '이제 더이상은 못 참겠어!', '나는 회덮밥을 먹고 말거야!'하는 마음으로 카카오맵에 행신 회덮밥을 검색해보았어용
그런데 딱히 마음에 드는 가게를 못 찾다가 연어가게를 발견하게 된거에요!

 

연어를 좋아하던 친구가 맛있다고, 거기 잘 한다고 하는 건 들었었는데 막상 저는 한 번도 가보지 않았떤 연어가게!
겸사겸사 회덮밥먹고 싶은 마음도 풀어줄 겸, '연어가게'로 가보았어요

 

위치는 여기입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무원로6번길 36 남정씨티6차 108호 (우)10523

https://place.map.kakao.com/2001435074

 

연어가게

경기 고양시 덕양구 무원로6번길 36 남정씨티6차 108호 (행신동 707)

place.map.kakao.com

 

행신역과 아주 가깝지요!
행신역 2번 출구로 나와서 하이마트를 바라보며 큰 길을 하나 건너서 쭈우우욱 걷다보면 던킨도너츠가 나옵니다
그러면 던킨도너츠를 끼고 왼쪽으로 슉 돌면 바로 그 건물 1층에 연어가게가 있어요!

[운영시간]  매일 11:00 ~ 23:00  (매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전화번호]  031-974-2150

 

 

연어가게의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메뉴판도 있지만 카운터 위에 한 눈에 보기 좋게 적혀있었어요

 

행신동 연어 맛집 연어가게

 

귀여운 연어 그림이 그려져있는 메뉴판을 함께 봅시당!
제가 찾던 회덮밥!!!! 단돈 만원도 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 감동이지 않습니까?
생연어 회덮밥이 9,000원이였어요!!!
원래도 연어를 좋아하는데 일반 초밥집이 아니라 연어 전문점에서 먹는 생연어 회덮밥이라니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행신동 연어 맛집 연어가게 후기

 

연어가게 벽면에는 이렇게 귀여운 소품들로 깔끔하게 꾸며져있었어요!
곳곳에 냅킨을 뽑아 쓸 수 있도록 배치해두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지요

 

행신 연어가게 원산지

 

원산지 표기를 살펴보니 연어는 노르웨이산!! 나머지는 모두 국내산이였습니다~!

 

 

생연어 회덮밥을 주문하고서
두근대는 마음으로 기다려보았습니다 :)

 

연어가게 행신 회덮밥 맛집

 

  배가 고파 죽어가는 두들이를 위해 센스있게 함께 시킨 콜라를 먼저 가져다주신 직원분!
  아참! 연어가게를 추천하고 싶은 이유 중에 하나는 회덮밥 맛집이였던 것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직원분께서 정말정말 친절하셨어요 ㅜㅜㅜㅜㅠㅠ

(+ 직원분이 넘나 친절했던 것에 대한 사담)
  두들이가 연어가게에 갔을 시점이 딱 점심시간이여서 그런지 연어가게에 찾아오는 손님들이 매우 많더라구요!!
  그런데.... 빈 자리가 4인석밖에 없어서 일단 앉긴 앉았지만 제 다음으로 오신 손님들이 자리가 없어서 다시 되돌아가시는 모습을 보며 마음이 많이 불편했거든요... 눈치도 보이고 ㅠㅠㅠㅠ
  다 먹고 나가시는 분 있으면 2인석으로 호다닥 옮겨버릴까? 하면서 고민도 해보고, 앉았던 자리가 2인 책상 2개가 붙어있는 곳이라 안쪽으로 바짝 붙어서 모든 짐을 다 2인석 안으로 착착 땡겨온 다음에 '언제든지 옆 책상을 땡겨 가져가셔도 된답니다!!!' 라는 뜻을 내비치기도 했지요ㅠㅠㅠㅠㅠ
  그렇게 손님들이 못 들어오고 나가시는 모습을 보며 발을 동동 구르다가 가까이 오신 직원분께 책상 하나 떼어다가 손님 받으셔도 된다고 말씀 드렸더니 "아니에요! 괜찮습니다!"라고 밝게 웃으며 말씀해주시더라구요!!ㅠㅠ
  코로나 때문에 널찍널찍하게 앉아야 된다고 하시면서 편안하게 식사하셔도 된다고 괜찮다고 설명해주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 괜히 눈치보이고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걸 싹 안심시켜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연어가게 내돈내산 후기

 

  친절하신 직원분 덕분에 한결 가벼워진 마음으로 회덮밥을 룰루랄라 기다려봅니다 ^0^
따뜻한 국물과 초장을 가져다주셨고 단무지와 락교도 세팅이 되었어요
두근두근 회덮밥 만나고 싶다 어서 ♡

 

자 이제 다들 회덮밥 비주얼 만나보실까요?!
준비 되셨습니깍!!

 

행신 회덮밥 맛집 연어가게 후기

 

짜잔!!!!!
보이시나요 ㅜㅜㅜㅜ 연어 탱글탱글 ㅜㅜ 너무 맛있어보이죠 ㅠㅠㅠㅠㅠ
두들이가 고개 숙이면 얼굴이 다 들어갈 거 같은 큼직한 그릇에 각종 채소와 함께 연어가 소복하게 올라가 있었어요!

 

행신역 근처 연어 맛집 연어가게

 

  좋은 건 가까이에서 한 번 더 크게 봐야죵?
  두들이는 회덮밥 먹을 때에 신선함이 느껴져야 하는 회와 채소가 뜨거운 밥이랑 같이 나오는 걸 선호하지 않아요..!
그런데 연어가게는 딱 제 취향대로 연어와 채소만 따로 큰 그릇에 먹음직스럽게 담아주시고, 밥은 따로 주셨더라구용
  매우 만족!! bb

 

행신역 근처 연어 맛집 추천 후기

 

초장이랑 먼저 섞어보았어요
초장 휘리릭 돌려서 젓가락으로 슬슬슬~~ 섞어주면 윤기 촤르르 흐르는 생연어♡

 

고양 행신 연어 맛집 연어가게 후기

 

밥 위에 잘 섞은 채소와 연어를 올려가지구 한 입에 와아아앙!!!!
너모나 맛있고 ㅠㅠㅠㅠ 기분이 좋아서 어깨춤을 추며 냠냠 먹었답니다 히히히
연어가 하나도 느끼하거나 비리지 않았고 초장양념이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연어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행신 연어가게 내돈내산 후기

 

아니 세상에나
한 입 한 입 와앙 와앙!!! 먹고 있는 두들이에게 서비스를 주신 사장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 간 터라 다른 메뉴는 맛을 못 보았는데, 이렇게 서비스를 주셔서 생연어 회덮밥 말고 생연어 롤초밥도 맛볼 수 있었어요

  직원 분도 무척 친절하셨는데 ㅜㅜㅜㅜ 역시 사장님과 직원 분 모두가 친절하신 연어가게 였습니다ㅠㅠㅠ

 

행신동 연어가게 내돈내산 맛집 후기

 

껄껄껄 쑥쓰럽네유 ^.,^
너무 숟가락으로 싹싹 긁어먹은 흔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숟가락 길이 쭉쭉 난 게 부끄럽근여.. ㅎ.ㅎ....ㅎ....
진짜 너모 맛있는 골 오또캐요...? ㅜㅜㅜ

양이 부족했냐? 그건 아니에여
왜냐면 먹고 일어났더니 배가 찢어질 거 같았거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들이가 맛있는 연어를 맛보고 욕심내서 한그릇 싹싹 다 먹어버린 것 뿐이랍니다 히힣

 

행신 연어가게 맛집 후기

 

12시쯤 도착했을 때에는 사람이 복작복작 했었는데 워낙에 천천히 먹는 두들이가 식사를 마치고 나니 한 12시 50분쯤이 되었어여
그 때쯤 되니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빠져나갔답니당!
데이터가 충분치 않으니 주의하시길 바라며 평일에는 오후 1시 이후를 일단! 추천합니댜~!

 

재방문의사 200%
100% 내돈내산

행신역 근처 회덮밥 맛집 연어가게 추천합니당!!

 

그럼이만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