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들's 추천

[서울 영등포] 퍼스널컬러 제대로 알려주는 '퍼스널컬러 꼴로레' 추천 후기!!

by 두들이따 2022. 5. 19.
반응형

서울 퍼스널컬러 진단 업체 퍼스널컬러 꼴로레

 

안녕하쪠윱!!!
두들이 와쩨윱!!!!!

 

두들이 칭구분덜!!!
혹시 자신이 무슨 톤인지 알고 계신가요??

 

  두들이는 그 동안 내가 무슨 톤인지도 모르고... 그저.. 내 눈에 예쁜 메이크업 제품 쓰고, 손에 잡히는 옷 입고 그랬습니다요... 당연히 난 얼굴이 노라니까 뭐 웜톤이것지~ 아님 말구~ 이러고 지냈단 말이죱..? 두들이가 제일 자신 있는 신체부위가 눈 입니다!! 그런데 친구들이 늘 말했어요.

 

니 눈은 그냥 장식이다
보는 눈이 그렇게 없니

 

 

몰라도 사는 데 문제는 없잖아요...? ㅎㅎㅎ.....ㅠㅠㅠ...
과연 그럴까요!?!!

 

  근데 아니더라구요.. 제가 무슨 톤인지 모르니까 '아 여름도 다가오는데 꼬까옷 좀 새로 사볼까! 근데 아이보리가 나을까, 네이비가 나을까?', '지난번에 나 딥그린 안 어울린다 그랬는데, 이건 또 왜 잘 어울리는 거 같지...', '아 목이 허전한데 목걸이 하나 살까? 근데 나는 금이 어울릴까 은이 어울릴까?' 이런 고민들이 늘어만 가고, 혼자서 해결이 안되는 겁니다..ㅠㅠㅠㅠㅠ

 

  막상 또 딱 결정은 하지 못하고 고민만 하고 있는데, 친구가 옆에서 퍼스널 컬러는 진단해주는 업체를 잘 골라야된다는 거에요..! 제대로 봐주는 곳에 가야 되고 자세히 설명해주는 데에 가야 너가 알아먹지 않겠냐며!!!

 

 

 

많고 많은 서울 퍼스널컬러 진단 업체 중에
제대로 알려주는 곳을 잘 고르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자 여러분, 제 친구가 퍼스널컬러 진단 업체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알려주었어요!!
어떤 점들을 고려해야 하냐! 물었더니, 이렇게 알려주었습니다!!

 

퍼스널컬러 진단 업체 잘 고르는 법!

1. 터무니없이 비싼 곳 피하기
2. 예약할 때부터 느껴지는 불친절한 곳 피하기
3. 후기 잘 읽어보고 가기


자, 다들 아셨죠??

  서울에 퍼스널컬러 진단 업체가 정말 많잖아요... 눈이 장식인 제가 또 나름대로 열심히 찾아보았다구요!?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던 차에, 가격도 합리적이고 후기도 좋은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서 퍼스널컬러 꼴로레를 살펴보니, 가격도 합리적이고 좋은 후기들이 많았어요. 무엇보다 친절하고 엄청 상세히 알려주신다는 후기가 많아서 톤에 대한 바탕지식이 없는 두들이에게 알맞을 거 같았지요

 

 

서울 여의도 퍼스널 컬러 진단 업체 추천!!
퍼스널컬러 꼴로레

 

출처 : 퍼스널컬러 꼴로레 홈페이지

 

  바로 여깁니다!
서울 영등포 여의도에 위치한 퍼스널컬러 꼴로레는, 이렇게 소개되고 있습니다.

나의 색을 찾는 곳, 퍼스널컬러 컨설팅룸 꼴로레입니다.
colóre란, 이탈리아어로 '색'이란 의미를 지닌 단어입니다. 이런 의미 뿐만아니라 '외형, 개성'과 같은 의미를 지니고있습니다. 설팅 받으시는 분들이 '자신만의 색깔을 찾을 수 있는 길잡이가 되어주고 싶다'는 의미를 담고 있답니다.

 

 

 

퍼스널컬러 꼴로레 예약방법

 

영등포 퍼스널컬러 꼴로레 예약방법

 

  예약 방법은 2가지입니다.
카카오 채널 (https://pf.kakao.com/_xbwihxb) 을 추가하셔서 예약할 수도 있고
네이버 톡톡 (https://talk.naver.com/ct/w4wytg?frm=pmd) 으로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두들이는 카카오 채널로 예약을 해보았어요!
원하는 탭을 눌러서 이렇게 안내사항을 확인하실 수도 있고, 예약이 잘 된 것인지, 소요시간은 얼마나 걸리는 지 궁금해서 여쭤봤더니 저 채널이 자동응답만 되는 게 아니라 바로바로 확인하시고 신속하게 답장을 주시더라구요!!

01
영등포 퍼스널컬러 꼴로레 예약 안내

 

 

퍼스널컬러 꼴로레 가격 안내
+ 할인 이벤트 소식

퍼스널컬러 꼴로레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2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소식)

 

01
서울 퍼스널컬러 꼴로레 가격안내

 

  네 보시는 것처럼, 현재 퍼스널컬러 꼴로레는 2주년 기념으로 '심플컨설팅'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근데 기한이 이제 6월까지라서 얼마 남지 않았어요!!! 달리셔야 합니다!!!! 어서어서 예약하셔야 해요!!
  심플 컨설팅은 2인 이상부터 예약이 가능하니, 친구와 함께 여름옷 장만하기 전에 호다닥 다녀오시기를 추천합니다! 

 

퍼스널 컬러 꼴로레 프로그램

1. 퍼스널 컬러 심플 컨설팅
- 육안진단, 페이스보드 계절진단/ 톤진단(드레이핑), 파우치 점검, 질의 응답 시간
- 2~5인으로 진행 (2인 이상 예약 가능!)
- 진행시간 90~140분 (예약 인원에 따라 진행시간 상이)
- 1인당 50,000원 ▶ 현재 6월까지 할인가 45,000원!!!!

2. 퍼스널 컬러 디테일 컨설팅
- 육안진단, 페이스보드 계절진단, 드레이핑 베스트컬러 진단, 헤어/메이크업/패션 스타일 제안, 질의응답, 모바일 스타일팁 전송
- 1:1 진행 시,    70~90분  / 120,000원
- 1:2 진행 시, 130~150분  / 220,000원
- 1:3 진행 시, 190~210분  / 300,000원

+ 퍼스널 컬러 디테일 재진단
- 디테일 컨설팅 받으신 분들에 한해, 재진단 프로그램
- 잘 어울리던 컬러가 별로라는 생각이 들 때, 다시 진단 받으시기를 추천
- 재진단은 보통 진단 후 5년 정도 흐른 후 받으시는 것을 추천
- 드레이핑 베스트컬러/베스트톤 진단, 헤어/메이크업/패션 스타일제안, 질의응답, 스타일팁 전송
- 60분, 1인당 80,000원

 

 

예약시 참고하세요!

 

 

01
서울 퍼스널컬러 꼴로레 예약 안내사항

 


 

 

자, 이제 예약에 대한 안내는 여기까지!
지금부터는 실제 다녀온 후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서울 퍼스널컬러 꼴로레
2022년 5월 18일 수요일에 다녀온
아주 따끈따끈한 후기 시작합니다

 

 

퍼스널컬러 꼴로레 위치

 

퍼스널컬러 꼴로레 위치

 

  퍼스널컬러 꼴로레는 아주 역세권이였습니당 > <
어디 찾아가는데 대중교통 내려서 많이 걸어가야 되거나 하면 너무 힘들잖아요ㅜㅜㅜ
저만 뚜벅이인거 아니죠...? 휴휴..

 

01

 

  선유도역 5번 출구로 나오면 쭉쭉 평지를 걸어서 순식간에!! 3분만에!! 도착하게 됩니다!
  안내사항에서도 친절하게 알려주셨다시피 CU와 선유 떡볶이 사이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아래 첫 번째 사진처럼 '그린빌딩'이 보입니다!
  그러면 저기 번쩍이는 금색 테두리 자동문 옆에 호출기가 있어용! 302호를 호출하면 바로 문을 열어주십니다!

 

 

퍼스널컬러 꼴로레
내부 모습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슝 올라가면 302호에 반짝반짝 예쁜 퍼스널컬러 꼴로레 간판이 보입니다
띵동~ 하고 초인종을 누르면 에쁘고 귀여운 이주하 컨설턴트 선생님께서 반갑게 맞이해주십니다!

 

 

영등포 퍼스널컬러 꼴로레 내부 영상

 

 

012345
퍼스널컬러 꼴로레 내부 모습

 

  아주 딱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느낌이지요!
제가 사진찍으니까 컨설턴트님께서 "이제 곧 지저분해질거에요"라고 하셨는데 ㅋㅋㅋㅋㅋㅋ
진짜 열정적인 컨설팅이 끝나고 나니 저 천들이 컨설턴트님 책상 위에 마구마구 쌓이게 되었답니다ㅋㅋㅋㅋㅋ

 

 

 

퍼스널컬러 꼴로레
디테일 컨설팅 시이작!

 

  • 피부색 진단

 

퍼스널컬러 꼴로레 피부색 진단

 

  먼저 이렇게 제 피부색을 진단합니다!
저 많은 살구색들 중에 진짜 제 피부랑 거의 비슷한 색들이 또 몇 몇 눈으로 확인이 되더라구요!
이때부터 신기하다고 느끼면서 확 몰입하게 된 거 같아요 > <

  저는 피부색은 핑크빛이 더 많은 쿨톤이고, 머리카락도 애쉬와 붉은 브라운이 섞인 쿨톤이였어요
그런데 눈동자색은 오렌지브라운이 보이는 웜톤이였답니다
얼굴 하나에도 이렇게 톤이 섞여있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 컬러 진단

 

012
퍼스널컬러 꼴로레 계절진단

 

  보통 후기 보면 이런 장면들이 많이 나오길래, 사실 저는 이 페이스보드 하나로 착착착 대어보고 "네 어쩌구 톤입니다!!"하고 따당 판정을 받는 단순한 과정인 줄 알았어욥

 

  • 베스트톤 & 베스트컬러 진단

 

0123
퍼스널컬러 꼴로레 베스트톤 진단, 베스트컬러 진단

 

  페이스보드만으로도 "우와!!"하는 탄성이 절로 나올 만큼 확연하게 제가 무슨 톤인지 알 수 있게 되어서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그런데 또, 이제 디테일하게 드레이핑천으로 베스트톤과 베스트컬러를 알아보았어요. 천을 굉장히 빠르게 슉! 슈슉!! 하고 바꿔주시는데 그때마다 막 얼굴이 누래졌다가 벌개졌다가, 얼굴에 잡티가 빡! 나왔다가 살짝 흐려졌다가 아주 신기했답니다!!!

 

드레이핑천으로
1. 한 가지 색 계열로 베스트톤 찾기
2. 내 톤에 맞는 여러 가지 색으로 베스트컬러 찾기
3. 베스트컬러끼리 매치하는 법 & 워스트컬러가 하고 싶을 때 잘 섞는 법

 

  세 번째가 진짜 유용했어요!!
왜냐하면 사람들이 나의 베스트 톤이랑 컬러 알았다고 해서, 이미 가지고 있던 옷들을 죄다 버릴 수는 없잖아요...?! 근데 또 안 맞는다는데 굳이 입어야될까 싶기도 하고ㅜㅠㅠㅠ 버리자니 아깝고 내가 그동안 잘 입었던 것들인데 ㅠㅠㅠㅠ
  딱 요런 마음을 알고 계시는지, 컨설턴트님께서 베스트 컬러를 어떻게 쓰면 워스트 컬러를 쓰면서도 어울릴 수 있는지 커버하는 방법까지 알려주셔서 정말 좋았답니다

 

 

  • 스타일 제안

 

영등포 퍼스널컬러 꼴로레 스타일 제안

 

  저는 개인적으로 '디테일 컨설팅'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바로바로 이 스타일 제안 덕분인데요! 저처럼 옷 마구잡이로 입고 사는 사람에게도 '아 내가 이런 게 어울리는구나', '오 맞아 나 이런 스타일 집에 많아!' 하는 생각이 들 만큼 시야가 트이는 기분인데, 자신의 스타일에 대해서 이미 고민이 많으셨던 분들은 더 많은 질문을 할 수 있고 또 섬세한 팁들을 듬뿍 얻어가실 수 있을 거에요!

  제가 핵 EEEEEEEE 성향이지만, 아무도 안 믿지만, 사실 저는 처음 보는 사람한테는 낯을 꽤나 가려요...ㅜㅜ
그런데 이미 이전에 페이스보드랑 드레이핑천으로 달라지는 제 얼굴을 보면서 너무 막 놀래고 신기했어서 약간 컨설턴트님께 홀려버린 거 같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인지, 스타일 제안 해주실 때에 저도 모르게 막 말이 많아지더라구요!!

 

영등포 퍼스널컬러 꼴로레 스타일제안 헤어 염색

 

  특히 무슨 색이 잘 어울리는지 몰라서 10년 넘게 염색을 안 하고? 못 하고?! 있었던 지라, 처음에 '헤어'먼저 말씀해주시는데 '자연모'로 염색했을 경우와 '탈색'하고 염색했을 경우까지 나누어서 설명해주시더라구요...b

  이거 미용실에나 있는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준비된 자료들이 많아서 막 눈이 데굴데굴 굴러다녔어요 ㅋㅋㅋㅋ
  저는 여름쿨톤이자, 소프트/뮤트 여서  애쉬매트, 애쉬브라운이 잘 어울리고, 핑크나 퍼플 계열이 하고 싶으면 '라벤더 애쉬브라운'도 괜찮을 거라고 말씀해주셨어요!

  그리고, 디테일 컨설팅이 왜 디테일 컨설팅인지 아세요...?
  염색 컬러 한 두개만 띡띡 알려주시는 게 아니라.. 컬러도 총 8개나!!!!! 제가 원하는 방향이 있다면 언제든지 딱 써먹을 수 있도록 디테일하게 알려주시고,
  헤어 스타일도 진단을 바탕으로 다 방향을 잡아주세요.... bb 것도 진짜 디테일하게 패드로 사진 다 즉석에서 착착 보여주시면서 알려주신답니다

 

 진짜 컨설턴트님.... 존경... 리스펙...
서울 퍼스널컬러 진단 업체 알아보고 있으면
당장 여기로 가라고 잡아다가 데려다주고 싶을 정도로 자세하게 설명해주십니다

 

퍼스널컬러 꼴로레의 스타일 제안
헤어 ▶ 패션 ▶메이크업 

 

  헤어에서 충분한 만족감을 얻었는데, 그 다음은 패션이였어요.

  패션도 단순히 '이런 색 입으십쇼~' 가 아니더라구요!!!!! 패션 중에 의상을 설명해주실 때에는 패턴부터 컬러매치,디자인, 소재까지 정말 하나하나! 모지란 두들이의 패션 지식을 하나하나 다 쌓아주셨어요...bb
  패션에 의상만 들어가지 않죠?! 다음은 악세서리, 그 다음은 렌즈까지 알려주셨어요
하나씩 설명해주실 때마다 사진으로 딱딱 찾아서 보여주시는데 무슨 마술사신가? 아니면 도라에몽이신가? 싶었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이건 어때요?", "저 이런 옷 많이 있는데 안돼요????" 하고 많이 여쭤봤는데, 그런 질문도 다 받아주시더라구요! "아 그거는 이거 보세요"라고 하면서 사진으로 촥촥 보여주시니까 궁금증이 팍팍 해결됐답니다

 

 

서울 퍼스널컬러 꼴로레 메이크업 제안

 

  그 다음이 대방의 메이크업 분야 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게 제일 궁금하실 거 같아요!! 저 역시도 가지고 간 파우치에서 죄다..... 웜톤 아이들만 발견이 되는 바람에... ㅎ.... 이걸 어찌해야 하나 싶었거든요......ㅎㅎㅎ 컨설턴트님도 제 파우치를 점검하시면서 "아... 이거 산 지 얼마 안 되셨어요..? 아이고 아까워..ㅜㅜㅜㅜㅜ" 하셨다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컬러매치처럼 이 저에게 맞지 않는 제품들도 어떻게하면 보완해서 쓸 수 있는지 매치하는 방법도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가지고 계신 제품들이 매우 많았는데, 그 중에 저에게 잘 어울릴 만한 제품들을 페이스, 아이, 립 제품 각각 다 보여주셨어요!

 


 

 

하루에 몇 팀이나 받으세요...?
안 지치세요...?

 

  정성 가득 담긴 컨설팅이 모두 끝나갈 때 쯤 ... 두들이가 컨설턴트님께 여쭤본 질문입니다...

  아니!!!!! 어떻게 한 사람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다 나노단위로 쪼개서 설명을 해주시면서 거의 2시간 넘게 설명을 해주시는데 한결같이 그렇게 에너제틱 하실 수 있는 거죠...?!! 진짜 기본적으로 전문적인 설명도 너무 대단했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내가 다 알려줄게!!!' 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진짜 감탄했어요ㅠㅠㅠㅠ

 

퍼스널컬러 꼴로레 디테일 컨설팅 후기

 

  이거 보이시나요...? 제가 가린 부분 안에 정말 수많은 팁들이 꽉꽉 채워져있었어요

  컨설팅이 끝나고 나면 이렇게 바로바로 적어주신 내용을 전달해주시고, 디테일 컨설팅일 경우에만 '모바일 스타일팁'까지 전송해주십니다. 끝까지 정말 대단... 감탄... 멋져.... bb

 

서울 영등포 퍼스널컬러 진단 꼴로레

 

  마지막으로 이렇게 제 톤에 맞는 엽서도 함께 주셨고, 질문 폭발이였던 두들이 때문에 컨설턴트님께서도 에너지 많이 소진 되셨을텐데 그럼에도 제가 문을 열고 나가는 그 순간까지 내내 웃으시면서 밝은 모습을 보여주셨답니다

 

마지막으로
이런 분들께 특히 추천드립니다

 

1. 퍼스널컬러 1도 모른다 하시는 분

  저처럼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가도 A부터 Z까지 다 알려주십니다. 

 

2. 내 퍼스널컬러가 뭔지, 내가 무슨 톤인지는 아는데, 잘 못 써먹겠다 하시는 분 

  톤 찾는 거는 사실 뭐 정확도가 확 떨어지긴 하겠지만, 요즘 앱으로도 할 수 있다고 들었어요. 근데 뭣보다 내 실물을 하나하나 보면서 머리의 외형이 어떻게 떨어지는 게 좋은지, 내가 체크가 안 어울리는데 입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나는 이런 치마밖에 없는데 이걸 잘 써먹고 싶으면 어떻게 하는 게 좋은지 등등 절대 혼자서는 알 수 없는 그런 세세한 부분들을 짚어주는 건 제대로된 퍼스널컬러 컨설팅을 받아봐야 안다고 생각이 됩니다.

 

  온 마음을 다해서 추천하고 싶은 서울 퍼스널컬러 진단 업체, '퍼스널컬러 꼴로레' 후기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퍼스널컬러 꼴로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기재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영등포 퍼스널컬러 진단 업체 '퍼스널컬러 꼴로레' 상세정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0-3 그린빌딩 302호 (우)07208
시간 : 화~토 11:00 ~ 20:00
번호 : 02-2633-8232
홈페이지 : personalcolorcolore.modoo.at

 

지도 : https://place.map.kakao.com/744293313

 

퍼스널컬러 꼴로레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0-3 그린빌딩 302호 (양평동4가 76-7)

place.map.kakao.com

 

 

컨설턴트님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juha.color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컨설턴트님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watch?v=phNEKT8VmH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