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들's 맛집

[마포 공덕] 레트로 감성 '프릳츠' 베이커리 카페 내돈내산 후기

by 두들이따 2022. 5. 24.
반응형

서울 공덕 프릳츠 후기

 

안녕하쩨윱!!
두들이에윱!! > <

 

 

오늘은 두들이가 마포구 공덕에 위치한
'프릳츠' 를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용

 

마포구 공덕 프릳츠

 

  프릳츠는 워낙에 핫플이여서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두들이도 한 4년 전쯤엔가 친구가 가보자고 해서 갔다가, 음료도 빵도 분위기도 넘나 맘에 들어서 가끔 공덕 쪽에 갈 일이 있으면 찾곤 했답니다

 

마포구 공덕 프릳츠 카페

 

  보시다시피 프릳츠는 공간이 꽤 넓고, 실외 마당쪽과 2층에도 자리가 있어요
1층 입구로 들어오면 빵이 진열되어 있고, 빵을 골라서 카운터에 가져가서 음료 주문하면서 결제하면 끄읕~

  먼저 자리를 잡는 걸 추천드려요!
주말에 가면 줄을 서서 결제를 해야할 정도로 사람이 많고, 자리가 없을 때도 있거든요 ㅜㅜ
평일 오후에는 꽤 널널 해요! 자리도 많고!

 

이번엔
빵 종류를 한 번 살펴볼게요!

 

 

  '프릳츠의 추천-빵' 도 저렇게 귀엽게 쓰여있어요
저날은 바게트와 생크림빵이 추천빵으로 적혀있었네요! 바게트는 너무 커서 생크림빵을 주문했습니당 ㅋㅋㅋ
  진열되어 있던 다른 빵들 사진은 슬라이드로 보여드릴게용

 

012
마포 공덕 프릳츠 베이커리 진열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여러 종류 나와있었어요!
일반 빵 공장에서 찍어내서 나온 빵이 아니라 프릳츠에서 직접 구워나오는 빵들이다보니 더 맛있을 수 밖에 없겠지용!

 

 

이번엔 커피와 음료 메뉴를 볼게요!

 

공덕 프릳츠 커피 메뉴

 

공덕 카페 프릳츠 원두 종류

 

  프릳츠는 원두도 유명하죠! 저도 프릳츠 에스프레소 캡슐 선물 받아 마셔본 적이 있는데, 그 때도 '잘 되어 가시나' 가 이름인 거 보고 너무 웃겼는데 카페에서 직접 '잘 되어 가시나'도 마셔볼 수 있게 되어있네요 ㅋㅋㅋㅋ
  서류업무 하다가 잘 안 풀려서 커피 내릴 때 "잘 되어 가시나? 잘 안 되어 간다악!!!"하면서 마시는 맛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공덕 꿀꺽꿀꺽 프릳츠 커피

 

  ㅋㅋㅋㅋ 이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 '꿀꺽꿀꺽 프릳츠 커피'라니 ㅋㅋㅋㅋ 이렇게 따로 '가정'과 '나들이용'으로 병으로 구매할 수도 있게 되어 있어서 내가 오늘 '잘 되어 가시나'를 마셔봤는데 '올드독'도 궁금하다! 하시면 하나 더 사서 테이크아웃 해 가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가격도 2,500원이면 매우 합리적이지 않나용??

 

프릳츠 홈커피 선물세트 드립커피
프릳츠 원두
프릳츠 도화점 굿즈

  프릳츠에서는 이렇게 홈커피 선물세트, 티백커피, 드립백, 틴케이스도 특유의 감성을 담아 판매하고 있었어요. 원두도 종류별로 판매하고 있고, 제가 집에서 먹어보았던 에스프레소 머신용 캡슐로도 판매 하고 있네요!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물받았었어요!

 

제가 시킨 메뉴들을 보여드릴게요!

 

프릳츠 주문내역

 

  저는 유당불내증이 있지만 라떼를 좋아하는 고통스러운 취향을 가지고 있는데요 ㅋㅋㅋㅋㅋ
용감하게 프릳츠에서 라떼를 시켰어요!! 왜냐하면 프릳츠에서 '매일우유'의 '소화가 잘 되는 우유'를 사용하시더라구요!
저는 라떼 시킬까 말까 고민이 될 때, 매장에서 쓰는 우유가 뭔지 확인하곤 해요! 소잘우유를 마신다고 해서 아예 멀!쩡! 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일반 우유보단 나아서 라떼를 용감하게 시켰습니당

공덕 프릳츠 메뉴

 

  그리고 아까 추천메뉴에 있었던 생크림빵도 시켰고, 작고 귀여운 산딸기 휘낭시에랑 크로와상을 시켰어요! 생크림빵 맛은 파리바게트의 순우유크림빵과 거의 흡사해요! 

 

공덕 프릳츠 산딸기 휘낭시에

 

  산딸기 휘낭시에도 폭폭 촉촉하고 상큼한 맛이였어요! 휘낭시의 녹녹하고 부드러운 맛에 산딸기가 더해져 맛이 좋았답니다

 

이상으로

공덕 프릳츠에 다녀온 두들이의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주소  :  서울 마포구 새창로2길 17
번호  :  02-3275-2045
영업시간
  :  월~금 08:00 ~ 22:00토,일 10:00 ~ 22:00  /  공휴일 10:00 ~ 22:00  /  휴무일 명절

https://place.map.kakao.com/24529429

 

프릳츠 도화점

서울 마포구 새창로2길 17 (도화동 179-9)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